Gilgal Recovery Ministry
Home : Contact
         

 
작성일 : 08-09-07 21:53
게으름
 글쓴이 : CountryBoy (76.♡.206.248)
조회 : 3,039  
게으름

  게으름은 영혼의 모든 기능 속에 퍼지는 것이다. 그것은 일을 바람직하지 못하게 만듦으로서 의지를 병들게 한다. 깨달음에 눈을 멀게 해 최상의 결정을 내리지 못하게 한다. 우리는 게으른 것에 대해 어찌하든지 변명한다.
  한편, 명령해서 단순히 빨라지는 것은 의미가 없다. 모든 일이 정해진 시간에, 그리고 가능한 한 최상의 방법으로 행해져야 한다. 무신경한 신속함은 단지 인위적이고 변형된 게으름일 뿐이다.
  이런 혼란은 일이 올바른 시간에, 올바른 방법으로 이루어져야 한다는 가치를 고려하지 않은 결과다. 하나님은 이런 것을 무시하는 사람에게서 은혜를 점차적으로 철회하신다.
  하나님은 당신에게 아침을 허락하셨다. 그러나 저녁은 약속하지 않으셨다. 하루를 당신에게 주어진 마지막 날인 것처럼 사용하라.

                                          -날마다 예수님 마음 가까이-  버나드 뱅글리
                                                          -생명의 삶 2005.12월호-


  나는 쓰러진 지 얼마 안 된 마약중독자이다. 쓰러진 이유를 찾던 중 난 스스로 삶을 처리할 수 없다는 것을 알면서도 스스로 처리할 수 있다는 사단의 속사임 한번에 바로 K.O 당했다.
  이 글을 읽으면서 나는 여기에 해당되는 몇 가지 점을 발견했다.

1. 무엇인가를 깨달았다고 만족했으며, 교만해졌다.
2. 해야 할 것과 하지 말 것을 구별하지 못하며, 비본질적인 것에 집착했다.
3. 피할 길이 있었지만 그 길을 선택하지 않고 나 스스로를 악에 던졌다.
 
 나는 오늘, 전환점에 서 있다. 나의 생각대로 살던가, 아니면 순종하던 가 이다. 진정한 항복 이 외에 나에게는 다른 선택이 없다.
 내가 아는 하나님은 항상 ON TIME 이시다.
 오늘 나는, 나를 완전히 포기하고 하나님께 도움을 요청할 때만, 내가 기꺼이 변화하려 하고 변화할 수 있다고 믿는다.